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상품 후기

상품 후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사장님 곤충학대 하시는것 같아요..
작성자 BY. 임**** (ip:)
  • 평점 5점  




포슬콘 진짜 '개미'쳤다..
너무 맛있어서 주접이 절로 나오네욬ㅋㅋㅋ

사실 구매하면서 후기도 여러개 찾아보며
크기는 너무 작고 가격이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정말 저의 크나큰 착각이었다는것을 한입 베어 물자마자 깨달았습니다
냉동보관 해두었던 포슬콘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껴보기 위해 실온에 자연해동 한 후 먹었는데 함구마답게 묵직하고 밀도 높은 꾸덕함과 스콘 속 박혀있는 함구마들이 입 안 가득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굉장히 밀도가 높기 때문에 포슬콘 하나만 먹어도 다이어터인 저에겐 엄청 배부르고 든든해요. 포슬콘에 아몬드브리즈나 다른 마실것을 함께 한다면 절대 작은 크기가 아니라는것! 솔직히 시중에 파는 뚱카롱도 이정도 가격인데 포슬콘은 몸에도 좋고 맛도 훌륭하기에 합리적인 가격이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ㅎ

그리고 제가 시중에 나와있는 빵과 각종 밀가루 음식들을 먹으면 배에 가스가 차고 소화가 잘 되질 않아서 몇군데 비건빵을 먹어봤어요.
한곳은 코코넛가루를 베이스로 빵을 만드는 곳이었는데 코코넛가루를 과다섭취해서인지 오히려 속이 더 불편했었고, 다른 한곳은 좋은 재료, 자연친화적 포장 다 괜찮았지만 달지 않은것을 좋아하는 제겐 스프레드가 많이 달고 칼로리도 높은편이었어요.
그런데 포슬콘은 달지 않고 담백하면서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고 소화도 잘 되는데다 배송도 빨라서 제 비건빵중 TOP이 되었습니다!

또한 포장과 배송도 빼놓을수가 없는데
어느것하나 망가짐 없이 온전한 포슬콘이 도착했을 정도로 굉장히 꼼꼼하고 빠르게 배송되었어요.
일요일 밤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에 왔으니 엄청 빠르죠!!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포장용 테이프와 아이스팩이 환경친화적으로 변화 되었으면 좋겠다는것!
(요즘 여러곳에서 종이테이프와 종이로 포장된 아이스팩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하나 더 덧붙이자면 회원가입시 혜택 같은것도 있으면 좋겠어요. 적립금이나 첫구매 무료배송 쿠폰 그런거요!

그리고 댓글로 문의 아닌 문의를 드렸었는데
DM으로 먼저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그점 또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

정리하자면
-가격 : 합리적
-맛 : 달지 않고 담백하며 씹을수록 고소하고, 촉촉하면서도 뻑뻑한 스콘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포장 : 박스포장이 엄청 꼼꼼하고, 포슬콘에 칼로리와 성분도 함께 붙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배송 : 매우 빠름♥
-재구매의사 : 100%
-주의할 점 : 먹으면서 부스러기가 좀 떨어지니 등짝 스매싱 조심ㅎ.ㅎ

최대한 객관적으로 쓴다고 썼는데 오랜만에 취향저격 빵을 찾게되어 후기에 사심이 담겼네욥ㅋㅋㅋ 곧 생일인 꾸덕뻑뻑한 스콘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조만간 생일선물로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당♥♥ 보내주신 함구마 뱃지도 완전 귀여워요 매일 옷에 달고다니는중..><
첨부파일 inbound1567700810750165007.jpg , inbound5985819255782668844.jpg , inbound7032809397529599944.jpg , inbound774667413078699240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