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상품 후기

상품 후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한 디저트 몽그리♡
작성자 BY. y**** (ip:)
  • 평점 5점  


빼빼로맛과 쿠앤크맛 몽그리의 반응이 뜨거운 것 같아서 정말 기대를 많이 했어요!

(몽그리 출시되고 각 맛별로 다 먹어봤기에 이번 신제품이 더 기대되었어요)

먹어보니 사람들 반응이 왜 그렇게 좋은지 알 것 같더라구요! 말하지 않으면 비건빵인 걸 모를정도로 정말 속세의 맛을 지닌 빵이었어요 ㅎㅎ


빼빼로맛 몽그리는 기본빵에 아몬드초코 모자를 쓴 모습과 그 맛이 빼빼로 과자를 쏙 빼닮았는데요! 특히 ‘아몬드분태+초코’의 맛은 정말 빼빼로 과자 맛이랑 똑같았어요! 어떻게 그런 맛을 만들어 내신 건지 신기할 정도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빵 윗부분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덮여 있었어도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ㅋㅋ


가운데 스프레드 안에는 비건 프로틴 볼도 들어있어서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었고, 초코스프레드도 많이 달지 않아서 적당히 기분좋은 달달함이었어요 : )

그냥 초코볼이 아니라 프로틴볼이라서 단백질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빵부분은 머핀같은 맛과 식감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퐁신퐁신한 아몬드빼빼로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비건빵들 중에서 두부가 들어간 빵은 가끔 두부 특유의 향이나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몽그리는 두부와 두유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빵인데도 비릿한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밀가루 빵도 아니어서 먹고 나서 속도 정말 편했구요!(맛있고, 먹은 뒤 속도 편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ㅠㅠ)


위가 좋지 않아서 빵순이인데도 빵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제게는 선물같은 몽그리예요 :)


첨부파일 20211125_082728.jpg , 20211125_08284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